작품추천

작품추천은 문피아의 작품만을 추천하실 수 있습니다.



작성자
Lv.68 알파대원
작성
22.01.26 17:54
조회
898
표지

웹소설 > 작가연재 > 판타지, 퓨전

페이소
연재수 :
42 회
조회수 :
55,068
추천수 :
1,706
안녕하세요. 요즘 대충(?) 가볍게 즐기고 있는 소설 하나 추천 드리고자 글을 씁니다~^^


추천코자 하는 소설은 제목대로 대충 캠핑카 타고 이세계에 갔는데 현계 물건이 이세계에서 아티팩트화 되면서 벌어지는 일을 다룬 소설입니다.

캠핑카가 이계와 현계를 이어주는 가교 역할을 하며 주인공이 무대(?)의 주인공으로 설 수 있게 해주네요.

이 글은 일본 만화책 중 아빠한테 시골집 물려받았는데 그 집 문이 이계랑 연결되는 방식의 내용과 상당부분 유사한 점들이 있습니다. 주인공이 사건(이라 쓰고 민원이라 읽는다) 해결해주고 이세계 주민이 들러붙고... 어떤 부분에서는 애니화 된 슬라임 관련 소재와도 유사한 부분이 있네요.

하지만 오히려 이런 익숙한 부분이 글을 더욱 캐쥬얼 하게 만들어주는 느낌이라 부담없이 술술 읽을 수 있게 해주는 것 같습니다.

소드맛스타 나오는 글들이 비슷한 소재로 다양한 맛을 내듯이 이 글도 어찌보면 익숙해진(?) 전개 방식에서 오는 편안함과 이 소설만의 차별성으로 자기만의 맛을 내는 것 같습니다.

혹시 가볍게 쭉쭉 글을 읽고 싶은 분이라면 한 번 읽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. 혹시 모르잖아요. 또 취향에 맞으실지도~^^

아무튼 다들 즐거운 문피아 되시길 기원하며... 부디 취향에 맞는 글이어서 선작 추가되셨으면 하네요!!!



Comment ' 9


댓글쓰기
0 / 3000
회원가입

작품추천 게시판
공지
전체 커뮤니티 게시판 이용 안내
Personacon 문피아운영자   등록일 : 22.01.05   조회 : 2,709   좋아요 : 0
* 본 게시판의 규정에 어긋나는 글은 삭제처리 될 수 있습니다.

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.
장난 또는 허위 신고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며,
작품 신고의 경우 저작권자에게 익명으로 신고 내용이
전달될 수 있습니다.

신고